주요민원 점검사항으로 민원접수 및 처리현황, 다수인관련 민원 및 6일 이상 민원의 처리단축률을 주기적으로 점검·분석함으로써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특히, 민원문서의 보완제도를 활용한 거부처분, 반려 등의 감소를 주목표로 민원인이 민원을 재접수 하기 위해 다시 방문하는 일이 없도록 민원불편 최소화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최용득 군수는 "앞으로도 대민접점 공무원의 친절한 민원응대와 다양한 민원시책 추진, 원활한 민원행정 처리로 군민들에게 수준 높은 친절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장수=이재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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