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립도서관 금구분관, 가정의 달 행사 운영
김제시립도서관 금구분관, 가정의 달 행사 운영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5.04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립도서관 금구분관은 가정의 달 5월 특별 프로그램을 준비해 시민들이 도서관과 어우러지는 기회를 제공한다.

 김제시립도서관 금구분관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중요성과 가족의 의미를 인식하는 도서관 행사를 통해 도서관과 어우러지는 기회를 제공하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가정의 달 주요 행사로는 1일에서 31일까지 가족 관련 추천도서 목록 배부, 가족 관련 도서 표지 전시, 가족 관련 추천DVD 전시, 도서관 속 우리가족(가족 즉석사진 찍어주기)이 한 달 동안 지속된다.

 또한, 8일에서 19일까지는 엄마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그림책 '엄마의 말' 원화전시회가 진행되고, 24일에는 유아를 대상으로 알록달록 색깔 책 '숲 속 재봉사의 꽃잎 드레스'와 함께하는 도서관 체험을, 31일에는 가족 영화 '업' 상영이 마련돼 있다.

 이처럼 이번 가정의 달 행사는 도서관 속에서 시민들이 가족 관련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가족 사랑을 느끼고, 시민들에게 가족과 함께하는 친근한 도서관으로 다가갈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안흥순 시립도서관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도서관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사랑을 듬뿍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