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육아종합지원센터, 부모-자녀 체험 프로그램 인기
익산시 육아종합지원센터, 부모-자녀 체험 프로그램 인기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17.05.0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시 육아종합지원센터(이하 육아센터)가 운영하고 있는 부모-자녀 체험프로그램인 '자람뜰정기프로그램'이 영유아들과 학부모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육아센터는 지난 2015년 7월 개관해 현재까지 영유아가족들을 대상으로 부모-자녀체험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에 맞게 준비해 질 높은 강좌와 합리적인 수강료를 바탕으로 익산시영유아 가족들의 적극적인호응과 호평을 받고 있다.

자람뜰프로그램은 12주간 진행되는 강좌로 3월 첫째 주부터 5월 넷째 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놀며 배우는 숲, 키즈 플라워, 보드게임, 아동요리, 베이비마사지, 밸리댄스, 발레, 오감 퍼포먼스, 플레이베베등 13종 22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영유아의 전인발달을 돕는 강좌로 구성돼 있다.

이번 봄 학기 강좌에서 인기프로그램인 요리, 숲체험, 어린이과학교실 프로그램 등은 접수 시작과 함께 마감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 수강생 가족들의 요청을 반영한 토요 일일강좌 역시 빈자리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인기를 얻었다.

 자람뜰프로그램에 참여한 학부모 김민영 씨는 "사설 학원에 보내려면 가격이 부담스러운데 다양한 강좌를 수강해도 부담이 없고 아이도 즐겁게 참여하고 있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