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개발공사 주관 가족사진 콘테스트
전북개발공사 주관 가족사진 콘테스트
  • 이종호 기자
  • 승인 2017.04.28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개발공사(사장 고재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사가 관리하는 임대주택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가족친화적 공동체 문화 조성을 위한 제2회 가족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닮아서 너무나 사랑스러운 붕어빵 우리가족’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에코르와 지안리즈에 입주해 있는 가족은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오는 18일까지 접수가 진행되며, 응모작중 전북개발공사 직원들의 투표와 사진 전문가 심사를 통해 가장 개성있고 특별한 붕어빵 13가족을 선정해 이중 1등 1가족에게는 모항해나루가족호텔 패밀리스위트 콘도숙박권, 2등 6가족 및 3등 6가족에게는 디럭스콘도와 스탠다드콘도 숙박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올 해 부터는 참가작 중 100가족에게도 부상을 지급한다.

작년 제1회 콘테스트에서는 총 83개 작품이 출품돼 치열한 경쟁을 통해 ‘둘도 아닌 셋이 함께라네’라는 작품이 최우수상에 선정됐고, 총12개 작품을 우수작과 가작으로 선정해 모항해나루 숙박권을 지급한 바 있다.

콘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에코르와 지안리즈 입주민은 신청서와 함께 사진 2컷을 제출하면 되고, 신청서는 공사 홈페이지(https://www.jbdc.co.kr)에서 다운 받거나 해당 관리사무소에 비치된 신청서를 수령 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이종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