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2017 푸드트럭 캠페인 실시
하림, 2017 푸드트럭 캠페인 실시
  • 익산=김경섭 기자
  • 승인 2017.04.25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적인 닭고기 전문기업인 ㈜하림이 오는 다음달부터 전국 방방곡곡으로 소비자를 찾아가는 제품 체험 및 시식회인 ‘하림 푸드트럭’ 캠페인을 펼친다.

(주)하림은 25일 “올해 첫번째인‘하림 푸드트럭 캠페인’은 다음달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고양시 파주 출판도시 일대에서 열리는 ‘2017 파주출판도시 어린이책잔치’에서 운영된다”고 밝혔다.

(주)하림은 이번 행사를 통해 가정을 달을 맞아 소풍과 캠핑 등 나들이가 많아지는 계절에 맞춰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하림 ‘춘천식 순살 닭갈비’를 선착순으로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행사기간 동안 무료 시식회는 물론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하림 푸드트럭 사진을 찍어 개인 SNS 채널에 #하림 또는 #하림푸드트럭 해시태그를 올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오는 6월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유니브엑스포서울 2017’에서도 하림 푸드트럭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올 하반기부터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로 하림 푸드트럭이 찾아갈 계획이다.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turalharim)을 통해 공지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100명 이하의 단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주)하림이 기존 식품업계의 제품 출시 후 매장에서 소비자들을 기다리는 마케팅 방식에서 탈피해 소비자들에게 먼저 가까이 다가서기 위한 전략을 취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하림 브랜드를 접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다.

하림 마케팅팀 정대승 대리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르면서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최근 젊은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푸드트럭을 떠올렸다”며 “올 연말까지 전국 주요 도시를 직접 찾아 신제품 시식기회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한 걸음 다가가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익산=김경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