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친절교육은 따뜻하고 친절한 가족청소년과 만들기 추진계획의 일환으로, '행복한 소통'을 주제로 프로서비스인의 매너, 배려의 화법, 응대화법 등을 중점교육 실시했다.
더불어, 친절퀴즈대회를 개최하여 교육내용을 한번 더 숙지하며 친절에 대한 결의도 다지는 등 즐거운 직장 분위기를 조성했다.
정경순 과장은 "앞으로도 틀을 벗어난 맞춤형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시민중심의 열린 마인드로 고객 만족, 고객 감동의 품격있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원들간의 소통과 힐링의 시간을 통하여 사기를 진작 하겠다"고 밝혔다.
가족청소년과는 매월 내실있는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직원들의 친절마인드 향상에 힘쓰는 한편, 밝은 표정으로 웃으며 일할 수 있도록 전직원 책상에 미소거울을 비치하는 등 고객감동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방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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