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U-FLY 인터라인 5개 노선 추가 확대 운항
이스타항공, U-FLY 인터라인 5개 노선 추가 확대 운항
  • 김완수 기자
  • 승인 2017.04.2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타항공이 24일부터 유플라이 얼라이언스를 통한 LCC 인터라인 노선을 추가 확대 운항한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7월 홍콩과 중국에 거점을 두고 있는 LCC 동맹 연합체인 ‘U-FLY Alliance’에 공식 가입 후 지난해 12월 얼라이언스를 통한 최초 LCC 간 인터라인노선인 인천-홍콩-치앙마이 노선을 오픈한 바 있다.

이번 추가 노선은 총 5개 노선으로 △인천-홍콩-쿤밍 △인천-홍콩-나트랑 △인천-나리타-홍콩 △인천-오사카-홍콩 △인천-후쿠오카-홍콩 노선이며, 이스타항공과 HK express 노선이 연계되어 운항된다.

아울러 인터라인 노선 추가로 U-FLY 다른 회원 항공사의 기재와 노선망을 통한 노선확대 효과로 고객들의 노선 선택권이 한층 확대될 전망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인터라인 노선 확대로 이스타항공이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노선망으로 고객들에게 항공여행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한국을 넘어서 아시아 전역으로 영업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U-FLY에 가입 된 다른 회원 항공사의 기재와 노선망을 통한 노선확대 효과로 고객들의 노선 선택권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스타항공의 인터라인 노선은 여행사를 통해 판매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이번 인터라인 노선 확대를 기념해 여행사 대상 토파스(TOPAS) 발권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토파스(TOPAS)는 국제배분시스템(Global Distribution System)으로 대부분의 여행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항공사 좌석 예약 및 발권서비스가 가능한 컴퓨터 항공예약시스템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참여 및 자세한 사항은 토파스(TOPAS) 공식 사이트(topasweb.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완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