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의회 현장 중심 의정활동 전개
임실군의회 현장 중심 의정활동 전개
  • 박영기 기자
  • 승인 2017.04.2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의회가 임실군이 중점적으로 추진중인 사업 현장을 찾아가는 등 현장 중심 행정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임실군의회는 20일과 21일 양일간에 걸쳐 주요사업장 관내 7개소를 찾아가 주요사업 및 군정현안을 집중 점검했다.

현장방문 대상지는 △임실천 하천재해 예방사업 △임실 제2농공단지 진입도로 확장공사 △임실치즈 테마파크 느티나무 이식 △임실N치즈 유통센터 및 판매장 설치사업 △사선대 생태공원 조성사업 △전라북도 양궁장 건립 △전라북도립 사격장 등 7개 중점 사업장이다.

군의회는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관내 주요사업장의 문제점을 파악해 현안사항을 개선하고 의정활동에 필요한 자료를 수집, 의정활동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군의회는 현장 방문지에서 주민들과 함께 사업현황을 파악하고 지역주민들의 숙원사업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적극 모색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군민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개선요구사항을 군정에 적극 반영키로 했다.

문영두 군의장은 “이번 주요 사업장 방문으로 군민생활과 직결된 주요 현안 및 핵심 추진사항들을 보다 더 살펴볼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군이 추진하려는 사업들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