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전북지역본부는 지난해 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13개 지역·사업본부중 2위를 차지하는 등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나, LH 전체적으로 지난 2년 연속 점수가 하락함에 따라, 개선노력을 실행하겠다고 밝혔다.
LH는 '고객감동 구현으로 신뢰받는 LH'라는 중장기 CS 비전을 기반으로 고객만족 최우수기관으로 발돋움하기 위하여 고객패널단 신설, 대국민 고객제안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등 16개 추진과제를 선정·실행할 예정할 예정이다.
김완희 본부장은 "청렴이 바탕이 되지 않은 업적이나 성과는 그 어떠한 것이라도 사상누각에 불과하다"는 점을 직원들에게 당부하면서 "청렴을 통해 국민의 신뢰를 얻을 때 우리 LH의 노력이 진정한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이라면서 자발적인 청렴활동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
이종호 기자
저작권자 © 전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