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상교동민 체육대회·경로위안행사 성료
정읍 상교동민 체육대회·경로위안행사 성료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17.04.16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2회 상교동민 체육대회 및 경로위안행사가 15일 정읍체육공원 일원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상교동체육회가 주최하고 상교동주민센터(동장 유명수) 및 관내 사회단체 모두가 하나되어 준비한 행사에는 김생기 시장과 유진섭의장, 전라북도의회 이학수, 장학수의원, 정읍시의회 유진섭의장, 우천규, 이만재 시의원을 비롯한 지역 내 기관단체장과 출향인, 지역주민 등 1천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체육경기는 35개 마을을 9개 팀으로 편성하여 진행하였으며, 동민의 연령비율을 고려해 어르신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민속놀이로 종목을 구성했다.

체육경기를 마치고는 노래자랑 등 경로위안행사와 동민 화합의 시간을 가졌으며, 주민들이 가족과 같은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은 나눠 먹으며 이야기꽃을 피우고 잊혀져 가는 마을 잔치의 추억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김윤철 체육회장은 동민이 하나 되는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이야기 하면서도 실제 행사 준비와 성공적 행사추진은 관내 모든 사회단체와 마을주민이 즐겁게 참여해 주셨기 때문이라고 동민에게 공을 돌렸다.

한편, 기념식에서는 체육인의 상, 효자효부상, 감사패 시상도 있었다.

체육발전에 공이 있는 체육인의 상은 안현종(정해마을), 김영수(신흥장미아파트) 씨가 받았고, 효자효부상에는 서한석(신성), 넴신앗(부귀) 씨가, 시장 감사패는 신용현(통장협의회장), 김용만(주민자치위원장)씨가 수상했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