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주점 특별이벤트 “PARTY 649”
롯데백화점 전주점 특별이벤트 “PARTY 649”
  • 이종호 기자
  • 승인 2017.04.06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박중구) 6층 매장에서는 그랜드 페스타 SALE기간 중 착한 가격을 만나볼 수 있는“PARTY 649”이벤트 행사를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진행 한다.

이번 행사는 “6층에서 사구 싶은날! 응답하라 복고여행”이란 테마를 가지고 TBJ, 난닝구, 써스데이아일랜드, NBA등 총 24개 유명브랜드가 대거 참여, 다양한 봄/여름 상품들을 30%~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코데즈컴바인 50%(50명한), 어스앤댐 20%, 크리스크리스티 정장구매시(2set) 40%(5명한), 스위브 신상품 후드티셔츠와 맨투맨을 50% 할인판매 하는 등 다양한 상품행사와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우선 방문고객 대상 1,000명에게 ‘달고나 막대사탕’을 증정, 달콤한 쇼핑을 돕는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시 쫄쫄이, 아폴로, 쫀득이 등 추억의 간식을, 7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종이뽑기’를 통해 생활용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또 하나의 추억여행으로 지역댄스 동아리 라온팀을 초청, 복고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영패션 김영우Floor장은 “세일참여 브랜드가 많고 특별기획 상품, 세일 기획상품, 이벤트 사은 등 사전에 준비한 많은 행사로 고객들이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이 풍성하여 많은 매출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정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