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립도서관 4월 도서관주간 행사 풍성
김제시립도서관 4월 도서관주간 행사 풍성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4.04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립도서관은 도서관 주간 및 세계 책의 날을 맞아 12일 가두 캠페인을 시작으로 21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

 김제시립도서관은 도서관 주간 및 세계 책의 날을 맞아 '다독다독(多讀多讀), 내 꿈을 응원해 주는 도서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12일 거리 캠페인을 시작으로 21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

 특히, 15일에는 일러스트레이터, 컨셉아트디렉터, '그래도 사랑해', '색깔나라' 저자 임선경 작가의 '나만의 캐릭터로 세상에 이야기하기'강연과, 캐릭터를 만드는 과정과 이모티콘, 아트페어, 개인전과 그룹전의 전개 과정, 아트 상품까지 판매되는 경로를 제시해 줄 예정이어서 캐릭터에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18일에는 전래동화를 원작으로 한 '토끼의 재판, '옹고집은 누구'어린이 인형극과 도서관 주간 올바른 도서관 이용 문화 확립을 위해 도서관에서 지켜야 할 '에티켓 한마디'를 공모해 5명을 시상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권정생 선생의 '강냉이'그림책 원화 전시, 추천도서 목록 배부, 도서관 현장학습, 토요 애니메이션 영화상영, 포토존 설치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들이 마련돼 있으며, 특히 23일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해 21일에는 도서대출자에게 장미꽃 책갈피, 과월호 간행물을 무료로 나누어 준다.

 시립도서관 안흥순 관장은 "봄의 한가운데에 자리한 도서관 주간에 도서관을 보다 가깝게 이용할 기회가 되길 바라며, 도서관에서 꿈을 키우고 꿈을 이루 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도서관주간 자세한 행사 내용과 참여방법은 김제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gjl.gimje.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화(540-4142)로 하면 된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