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내장산 워터파크 음악분수 4월 한달 간 시험가동
정읍시 내장산 워터파크 음악분수 4월 한달 간 시험가동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17.04.02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가 4월 한 달 간 내장산 워터파크 음악분수를 시험가동한다.

시는 4월 첫 주말인 1일 토요일을 시작으로 한 달간 주말 오후 2시와 5시에 30분씩 시험가동을 거쳐 5월부터 10월까지 화려한 음악분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격적인 운영기간 동안 평일에는 매일 저녁 2회 (8시, 9시), 주말과 공휴일에는 4회(오후 2시, 5시, 8시, 9시에)가동된다.

야간 음악분수 공연 시에는 화려한 조명과 워터스크린을 이용한 DVD 동영상과 레이져쇼 등 다양하고 아름다운 음악분수 쇼를 선보이고 워터파크 내 야외 공연장에서는 각종 문화예술 단체와 시민이 함께할 공연행사도 상시 개최할 예정이다.

단, 매주 월요일은 분수 시설물 환경 정비를 위해 가동하지 않는다. 또 비가 내리거나 강풍이 있는 날도 상황에 따라 가동하지 않는 등 기상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용한다는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야외공연장은 공연 외에도 인라인스케이트와 보드 자전거 등을 타는 다목적 광장으로 활용되는 등 시민과 관광객들의 여가와 힐링 장소로 사랑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시민과 관광객들이 분수 공연을 감상하면서 편안하고 쾌적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수중등을 교체하고 공연장 진입로 포장을 보완했다.

이와 함께 한여름의 무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광장 내에 그늘막을 조성, 수세미와 여주를 심고 화장실과 광장도 지속적으로 정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