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고, 해피 투게더 학부모 아카데미 출범
고창고, 해피 투게더 학부모 아카데미 출범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7.03.23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고등학교(교장 이황근)은 3월 23일 오후 3시 '드림 고창고, 해피투게더'라는 슬로건 아래 50여명이 참석하여 학부모 아카데미 첫 모임을 가졌다.

 학부모 모임이 전무했던 인문고 상황을 타파하고 학부모와 소통을 제일 과제로 내세운 올해 고창고의 역점사업 중의 하나이다.

 이황근교장은 인사말을 통해 "학부모와 소통을 강화해 '100년의 전통! 꿈 테마 명품 행복 학교'의 비전을 내세우고 멋진 꿈으로 도전하는 행복한 학교를 만드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부 학부모회 임원 선출 및 독서 동아리(고책보-고창고 책보는 부모) 운영 등 1년 동안 추진 계획을 논의하고 2부에서는 박순애 강사를 초청하여 천연비누 만들기로 사부간(선생님과 학부모) 정보를 교환하고 정을 돈독히 하는 소통의 장이 되었다.

  학부모 회장으로 선출된 이미임 학부모(3학년 김권일 어머니)는 "앞으로 학부모 아카데미를 통해 학부모로서 자녀를 대하는 자세와 자녀의 진로 탐색 등 유익한 정보를 얻고 학교와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7 전북혁신학교로 선정된 고창고는 '꿈 테마 명품 행복학교'라는 비전을 제시하고 교육공동체가 합심하여 새로운 학교 만들기에 노력하고 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