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부안고창지사는 ‘고객의 날’을 맞아 ‘고객만족 서비스 및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하고 전 직원이 동참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형철 지사장은 “전 직원이 합심해 내·외 고객만족 서비스 실천과 책임경영 구현 및 부패없는 직장 청렴문화 확산으로 더욱 신뢰받는 공단이 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기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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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공단 부안고창지사는 ‘고객의 날’을 맞아 ‘고객만족 서비스 및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하고 전 직원이 동참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형철 지사장은 “전 직원이 합심해 내·외 고객만족 서비스 실천과 책임경영 구현 및 부패없는 직장 청렴문화 확산으로 더욱 신뢰받는 공단이 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기홍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