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직거래 행사는 생산농가의 판로 제공 및 도시민의 구매 기회 확대로 도시와 농촌의 상생도모를 위해 한국마사회와 장수군 협의를 통해 이뤄졌다.
이날 관내 9개 농가(업체)가 참여해 직접 정성스럽게 생산한 농·특산물을 시중대비 10~20% 저렴하게 판매한 결과 2천여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김성룡 농식품마케팅팀장은 "이번 직거래 행사를 통해 관내 농가의 소득향상 및 장수군 온라인 쇼핑몰 장수몰과 작년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에 선정된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홍보로 군 브랜드 가치가 향상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며, 추후에도 정례적인 직거래 행사를 개최해 상호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수=이재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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