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소통형 청년창업교육 눈길
완주군 소통형 청년창업교육 눈길
  • 완주=정재근 기자
  • 승인 2017.03.1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 창업보육센터는 2017년 제2회 창업스쿨 '창업 Do-Dream 콘서트'과정을 개설하고 소통형 청년창업 교육에 나섰다.

 이를 위해 센터측은 수강생을 모집해 4월 3일부터 4월 26일까지 주 2회(월·수), 총 8회차 과정으로 개강하고 교육방식은 각 분야 창업전문가가 트렌드에 맞는 이론교육을 제공하고, 수강생들과의 양방향 소통을 통해 함께 참여하는 콘서트 형태로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내용은 △4차 산업 혁명! 도전과 대응 △창업아이템과 사업모델 구상 △창업자를 위한 세무와 회계 △내 프랜차이즈 만들기 △성공하는 브랜드와 스토리텔링 만들기 △정부지원사업 성공노하우 △저작권을 이용한 사업화 전략 등이다.

 수강생들은 이번 창업콘서트 과정을 통해 '창업을 계획하고, 창업을 해보고, 창업을 성장시켜, 꿈을 이룰 수 있는(Do-Dream)' 아이디어와 실행력을 얻을 수 있다.

 교육생 모집기간은 이달 31일까지로, 교육 장소는 완주군 창업보육센터이다.

 완주군 공동체활력과 이찬준 과장은 "이번 창업콘서트 과정에 창업을 원하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고민하는 예비창업가, 창업을 시작했지만 고전하고 있는 기존 창업자들이 많이 참석해서 좋은 아이디어를 얻고 창업에서 성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완주=정재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