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사랑장학재단 지평선학당 학부모입시교실 운영
김제사랑장학재단 지평선학당 학부모입시교실 운영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3.15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사랑장학재단 지평선학당이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운영 하는 '학부모입시교실'이 총 10회에 걸쳐 매월 첫째 주 목요일에 진행된다.

 학생들에게 학생부 종합전형 준비를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시키고 있는 지평선학당은 학부모입시교실뿐만 아니라, 학생들에 대한 입시컨설팅을 대폭 강화 운영하고 있는데, 컨설턴트 출신인 부원장과 대치동 명인학원 본원에서 활동하는 컨설턴트 2인을 투입해서 학생에게 최적, 최고의 입시지도를 진행하고 있다.

 학생들 스스로가 자신의 꿈과 미래를 위해 현재 어떤 노력을 해야 하는지 끊임없이 주지시키고 준비하도록 독려함으로써 학업 동기를 제고시키고 있다.

 특히, 컨설팅 내용을 학과 선생님들과 공유하고, 체계적이고 종합적으로 학생지도를 진행하고 있어 그 어느 해보다 좋은 입시결과가 예상된다.

 지난 2일 실시된 지평선학당 입시교실에서는 지평선학당 위탁 운영업체인 명인에듀 장민욱 입시전략소장은 "현재 대학입시는 과거처럼 수능성적으로 선발하는 비중이 20% 내외로 매우 축소됐으며, 정원 대부분은 수시로 선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수시는 각 대학마다 전형방법이 상이하기 때문에 복잡한 전형과정을 정확히 이해하고 대비하기란 쉽지 않은 상황이다. 이러한 어려움을 이겨내고 성공적인 대입을 위해서는 학부모부터 입시에 대한 이해가 선행될 필요가 있다"고 밝혀 참가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