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전동계면향우회 정기총회 겸 신년인사회 성황
재전동계면향우회 정기총회 겸 신년인사회 성황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7.03.1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위현 재전동계면향우회 회장 재선임

  재전동계면향우회(회장 장위현·전 임실교육장) 제25 정기총회 겸 2017 신년인사회가 지난 11일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차기 회장으로 장위현 회장이 재선임됐다.

 정동영 국회의원, 황숙주 순창군수, 정성균 순창군의원, 임규래 동계초등학교연합총동문회장, 황의옥 전주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양창호·윤영춘 전 재전동계ㅇ우회장, 김병수 호남고속 사장, 최형원 전북도체육회 사무처장, 황권주 전주시 사회적경제지원과장, 김용남 동계면장, 김종구 재경동계면향우회장, 엄은걸 재전순창군향우회 사무처장, 김종옥 한국그린나이스 사장, 이종조 금강ENG사장, 신형식 차기 재전순창군향우회장, 동계면민, 동계면청년회원, 재전·재경면민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식전 공연, 1부 정기총회, 2부 신년인사회로 나뉘어 진행됐다.

 또한 김병수 호남고속 사장이 김택수 경초장학재단 이사장을 대신해 중고생 5명에게 경초장학금을 전달했고 임규래 무공장학회 이사장도 초중고 학생 6명에게 무공장학금을 전달했다.

 장위현 회장은 “지금 고향에서는 장군목과 용궐산 치유숲이 있는 섬진강에 마실 캠핑장이 조성되어 전국적인 신개념 캠핑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등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며 “재전향우들도 고향발전과 후학양성을 위해 더욱 열정을 바쳐 나가자”고 말했다.

 황숙주 군수는 축사에서 “순창군은 군정의 4대 목표인 ‘모든 군민의 최대행복, 만성질환 없는 건강순창, 다시찾고 싶은 관광순창, 100년후를 생각하는 미래순창’이 실현되고 각 분야에서 성과를 창출하는 알찬 한해가 되도록 노력해 가고 잇다”며 “향우 여러분들께서도 고향을 사랑하는 뜨거운 마음으로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시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