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인후1동 주민센터 직원 친절교육
전주시 인후1동 주민센터 직원 친절교육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7.03.07 1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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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주시 인후1동 주민센터(동장 임광진)는 시민이 만족할 수 있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7일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주민센터는 민원인을 직접 대하는 대민행정의 최일선으로 항상 친절, 신속, 공정한 업무처리를 위해 노력해야 하고 특히, 얼굴이 보이지 않는 전화민원의 경우 간단하면서도 친절한 응대가 전주시의 이미지를 결정지을 수 있는 중요한 것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임광진 동장은"미소와 상냥한 목소리는 친절의 기본이며, 바람직한 대인관계형성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민원인들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방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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