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교육에서는 주민센터는 민원인을 직접 대하는 대민행정의 최일선으로 항상 친절, 신속, 공정한 업무처리를 위해 노력해야 하고 특히, 얼굴이 보이지 않는 전화민원의 경우 간단하면서도 친절한 응대가 전주시의 이미지를 결정지을 수 있는 중요한 것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임광진 동장은"미소와 상냥한 목소리는 친절의 기본이며, 바람직한 대인관계형성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민원인들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방희 기자
저작권자 © 전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