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국내 도입 6주년 축하 특별 혜택
쉐보레 국내 도입 6주년 축하 특별 혜택
  • 조경장 기자
  • 승인 2017.03.06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Chevrolet)가 국내 도입 6주년을 맞아 3월 한 달간 쉐보레 제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6일 한국지엠 군산공장에 따르면 쉐보레는 '쉐보레 6주년 페스타(FESTA)'를 실시하고 아베오와 말리부·트랙스·임팔라·올란도·캡티바 등 6개 차종에 대해 100만 원을 추가로 할인해 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쉐보레는 3월 한 달간 콤보 할부프로그램을 이용해 스파크 구입 시 80만 원을 올 뉴 말리부 상품성 개선 모델 구입 시 70만 원을 할인해주며, 60개월 4.9% 할부 프로그램을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2016년 1월 1일부터 2017년3월 31일까지 입학·졸업·입사·퇴직·결혼·신규사업·신규면허·이사 등 새출발 고객에게 최대 30만 원의 현금 할인을 제공하며, 10년 이상 노후 경유차 보유고객에게 정부의 지원과 더불어 최대 50만 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더불어 임신 및 출산 가정을 대상으로 '러브베이비이벤트(Love Baby Event)'를 시행 임신과 출산에 관련된 증명서를 제출하면 아기요람·베이비매트·애착인형 등이 포함된 50만 원 상당의유아 용품 패키지 인 쉐비 베이비 키트를 제공해 새로운 가족의 탄생을 축하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지난 6년간 쉐보레를 응원해 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파격적인 혜택을 더 많은 고객이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산=조경장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