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 학교밖 프로그램 운영
김제시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 학교밖 프로그램 운영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3.06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가 2017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 학교밖 프로그램 참여자를 6일부터 15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주말생활체육학교 학교밖 프로그램은 골프와 볼링, 밸리댄스, 수영 등 총 4종목으로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운영할 계획이어서 초등학생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되고 있다.

이번 사업은, 관내 초등학교에 재학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4개 종목을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학교밖 주말생활체육프로그램의 일환으로써 전액 기금사업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다.

전 종목은 관내 초등학생 4~6학년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한 종목당 모집인원은 20명으로 1학기 총 15주를 운영하며, 1인에 한 종목씩 신청이 가능하다.

교육내용은 종목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기초기술, 안전수칙 등을 강습하며 안전사고에 대비해 각 종목당 1명의 인솔자가 동행하고, 모든 참가자들은 스포츠안전재단 공제보험에 가입되며 안전하고 즐겁고 다양한 체육 활동을 접할 수 있게 된다.

김제시 관계자는 “접수처는 김제시체육회 사무국으로, 접수문의, 유의사항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imjesportal.or.kr), 또는 사무국(548-7330)으로 문의 가능하다”며 대상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