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상하농원 어린이 홍보대사 ‘꼬마농부’ 모집
고창 상하농원 어린이 홍보대사 ‘꼬마농부’ 모집
  • 남궁경종 기자
  • 승인 2017.03.0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어촌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박재범)은 올 한해 동안 상하농원에서의 즐거움과 자연의 건강함을 널리 전하기 위한 어린이 홍보대사 ‘꼬마농부’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3월 1일부터 15일까지로, 만 5세부터 12세 이하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올해 처음으로 선발하는 ‘꼬마농부’는 공식 어린이 홍보대사로서 상하농원에서 진행하는 각종 홍보 캠페인과 홍보 사진 및 영상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연간 상하농원 무료 입장 및 무료 체험 혜택과 함께, 특별히 제작된 꼬마농부 의류세트, 20만원 상당의 상하농원 상품세트 등 풍성한 상품도 제공된다.

상하농원 꼬마농부에 지원하고 싶으면 기간동안 상하농원 홈페이지(www.sanghafarm.co.kr)에서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선발 인원은 총 20명으로 최종 선발된 꼬마농부는 오는 17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지난 해 봄 문을 연 상하농원의 아름다운 공간과 건강한 먹거리, 그리고 체험 활동을 많은 어린이들이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고 싶었다”며 “자녀에게 건강한 먹거리와 체험, 그리고 상하농원 홍보대사로서의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 싶은 부모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상하농원은 전북 고창에 조성된 농어촌 테마공원으로 자연의 건강함과 농부의 진심이 담긴 올바른 먹거리 교육을 통해 농업의 가치를 전하고 있다. 신선한 재료들을 이용한 빵, 쿠키, 소시지 만들기 및 동물 먹이주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건물과 자연경관이 어우러져 고창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고창=남궁경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