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내나라여행박람회서 관광축제 홍보
김제시 내나라여행박람회서 관광축제 홍보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2.1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해 벽골제와 금산사, 5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축제를 홍보했다.

 김제시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 규모 관광 박람회인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해 관광 김제 도약을 위한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도내에서 유일하게 참여한 김제시는 홍보관을 운영하며 벽골제와 금산사 등 주요 관광지를 소개했으며, 5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축제인 김제지평선축제의 수도권 사전 홍보, 지역 우수 농특산품 전시 및 친환경 지평선 쌀로 만든 뻥튀기 시식코너를 운영하는 등 지평선 김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계기를 마련했다.

 또한, 전통 민속놀이인 투호와 제기차기를 통해 무농약 지평선 쌀과 기념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 행사를 마련했으며, 김제시 관광두레 사업단에서는 손수 제작한 작품들을 전시하고 관광객들에게 한지공예와 압화 체험 등을 제공해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황중 문화홍보축제실장은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수도권 지역에 주민 주도 관광두레사업, 주요관광지, 5년 연속 대표축제인 김제지평선축제와 지평선브랜드 우수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게 됐다"며,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고 지역 농특산물 판매로 연계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