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지방산림청 유아숲지도사 참여자 모집
서부지방산림청 유아숲지도사 참여자 모집
  • 양준천 기자
  • 승인 2017.02.17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부지방산림청이 운영하는 유아숲체험원

서부지방산림청(청장 김영철)은 유아들에게 양질의 산림체험·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유아숲체험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유아숲지도사 3명(남원2명, 함양1명)을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유아숲지도사는 유아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숲체험 학습을 통해 오감발달 및 자연의 소중함을 주기 위해 유아숲체험 프로그램 운영·개발·안전지도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신청일 현재 만 18세 이상인 자로서 산림교육의 활성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유아숲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한 자가 우선 선발된다.

유아숲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한 신청자가 없을 경우에는 ▲숲해설 경력 2년 이상이면서 유치원 2급 정교사, 보육교사 2급 이상 자격을 보유한 자 ▲숲해설 경력 3년 이상이면서 산림청, 지자체, 유아교육기관 및 단체 등에서 유아숲체험 프로그램 강사 경력이 2년 이상 등 두 조건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할 경우'유아숲체험원 운영요원'으로 선발하게 된다.

근무장소는 남원시(춘향골 유아숲체험원),함양군(지리산 유아숲체험원)이며 참여 신청자는 희망하는 근무장소로 지원하면 된다.

자세한 모집 안내는 산림청 홈페이지 또는 2017년 유아숲지도사 추가모집공고를 참조하고 접수서류는 우편 및 서부지방산림청 산림경영과(063-620-4642)로 방문접수 할 수 있다.

남원=양준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