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이승복 시장권한 대행 제설현장 방문 관계자 격려
김제시 이승복 시장권한 대행 제설현장 방문 관계자 격려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2.1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복 김제시장대행이 10일 제설작업 현장을 방문해 도로 보수원 등 제설관계자를 격려 하고 조찬을 함께 하고 있다.

 이승복 김제시장대행은 10일 제설작업 현장을 방문해 조찬을 함께 하며 도로 보수원 등 제설관계자를 격려했다.

 이날 김제시 관내 적설량이 2cm를 기록한 가운데 이 권한대행은 10일 새벽 3시부터 시작된 제설작업 상황실 운영 및 고가도로, 지하차도 및 고갯길 등 중점 제설구간과 주요도로 373km에 대한 제설상황을 점검하고 제설작업 관계자들과 조찬을 함께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는 폭설에 대비해 보유 중인 덤프 4대 외에 15톤 덤프트럭 2대를 임차하고, 염수기지 2개소 신규설치, 효율적인 제설을 위한 제설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과 비 법정도로 제설을 지원하기 위한 읍면동 임차비 및 제설장비 지원 등 제설여건을 개선하고 친환경 제설제 200KL, 염화칼슘 578톤, 소금 1,971톤, 모래주머니 2만여 개 등을 확보해 동절기 제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승복 시장권한대행은 "열악한 환경에서도 새벽부터 출근해 제설작업에 임해준 제설관계자가 있기에 안전한 김제시가 될 수 있는 것이다"면서, "동절기 도로제설에 만전을 기해 안전사고 예방과 시민의 불편을 최소화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