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기전대 리더십 역량강화 멘토링 장학프로그램 실시
전주기전대 리더십 역량강화 멘토링 장학프로그램 실시
  • 한성천 기자
  • 승인 2017.02.06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기전대(총장 조희천) 학생진로지원센터에서는 교내 31개 학과대표 학생들로 구성된 학생활동위원회와 학교 보직 교수들과 함께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제주도 하나호텔에서 리더십 역량강화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학교를 이끌어 나아갈 리더십을 갖춘 학생을 키우기 위해 추진된 이번 프로그램은 주로 리더십과 학생자치능력 역량 향상을 중점으로 진행됐다.

 특히, 황기석 제주소방본부장을 멘토로 초대하여 '미래를 선도할 수 있는 바람직한 리더상'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또한 조희천 총장을 비롯한 대학본부 부서장들과 학생들이 팀을 나누어 학생활동의 활성화 발전방안과 현재 학교발전에 필요한 현안들을 서로 공유했다.

 학생활동위원회 회장 손창건 학생(곤충산업과 2학년)은 "학생활동위원회로 활동하기 전에 마련된 리더십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 대표로서 자긍심을 느꼈으며 앞으로도 학교 교수님들과의 소통을 통해 창의적인 학교문화를 만드는데 학생 대표로서의 본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학생진로지원센터장 한승태 교수는 "학교에서는 학생 스스로가 리더십을 갖출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계발하여 학생들이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사회에서 활동할 수 있는 인재로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성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