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설 연휴 겨울여행주간 관광지 알리기 캠페인
장수군 설 연휴 겨울여행주간 관광지 알리기 캠페인
  • 이재진 기자
  • 승인 2017.01.2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이 설 연휴를 앞두고 장수시외버스터미널과 장수시장 일원에서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겨울 여행주간'을 홍보하고 장수관광지를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설 연휴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주민들에게 '승마1번지 장수'의 주요관광지와 겨울여행주간 할인혜택, '2017 전북방문의 해'에 따른 각종 행사와 '전북투어패스' 발행에 따른 가맹시설 홍보를 실시했다.

 설 연휴 장수군내 할인 이용 가능한 시설로는 '와룡자연휴양림'과 '장수방화동가족휴가촌'의 입장료를 1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장수승마체험장(장수읍 노하리)'에서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승마체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뜬봉샘 생태공원과 장수누리파크는 설 연휴기간 휴무없이 개방되어 설 연휴 관광객을 맞이한다.

 장수군은 올해 2월 15일부터 14개 시·군과 다양한 관광자원을 연계한 전북투어패스 카드를 발매하여 한 장의 카드로 주요 유료 관광지와 전북투어패스 가맹 맛집·숙박·체험 등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투어패스카드 소지자는 장수군의 관내 특별할인가맹점 82개소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용득 군수는 "설 연휴를 맞아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장수군 관광지 홍보와 함께 2017 전북방문의 해를 맞이해 토탈 관광을 홍보하는 캠페인을 진행, 설 연휴 기간 동안 귀성객의 지역관광을 유도하고, 지역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장수=이재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