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붉은 닭의 해 맞아 이색 기획전
하림, 붉은 닭의 해 맞아 이색 기획전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7.01.1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이 2017년 붉은 닭의 해를 맞아 닭고기 만두를 앞세운 이색 기획전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천연육수로 빚어 육즙이 풍부한 닭고기 만두와 대표 보양식 삼계탕 등을 세트로 구성해 일주일 동안 한정 판매한다.

과거 조선시대에는 명절에 ‘하늘의 닭’이라고 불리던 꿩을 이용해 떡만둣국을 끓여 먹었다. 요즘 흔히 육수로 사용하는 쇠고기가 농경사회에서는 귀했기 때문에 야생의 꿩을 활용해 음식에 활용했던 것이다. 하지만 꿩은 사냥을 통해 구해야 하는 귀한 식재료라 구하지 못했을 때는 집에서 기르는 닭을 사용했다. 닭고기는 단백질이 많고 지방·열량·콜레스테롤은 낮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건강식품이다.

 이에 ㈜하림은 60년 만에 찾아온다는 ‘붉은 닭의 해’ 설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들이 닭고기 만둣국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왕교자와 왕손만두, 비법육수가 포함된 ‘하림 꿩대신닭 만두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하림 닭고기 만두는 100% 국산 닭고기와 콜라겐이 들어있는 닭발과 천연재료들을 4시간 동안 푹 고아낸 육수를 만두피와 소에 넣어 빚어 육즙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하림 왕교자 및 왕손만두는 만둣국은 물론, 찐만두, 군만두, 만두전골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세트 구성으로 제공하는 비법육수는 집에서 육수를 따로 우려내는 불편함 없이 전문 만둣국 음식점과 같은 깊은 맛을 손쉽게 재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하림 ‘꿩대신닭 만두 삼계탕 세트’는 건강 보양식 컨셉으로, 왕교자와 비법육수를 비롯해 삼계탕으로 구성됐다. 하림 즉석삼계탕은 콜라겐이 풍부한 닭발을 푹 고아낸 육수에 24시간 내 갓 잡은 신선한 닭고기, 국내산 찹쌀, 대추, 인삼 등을 사용해 급속동결한 제품이다. 건강을 생각한 세트 구성으로 명절 연휴 선물용은 물론, 간편 조리가 가능해 복잡한 명절음식을 대신한 명절 건강식으로 안성맞춤이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하림마켓(www.harimmarket.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냉동제품 특성상 신선한 제품 배송을 위해 23일(월) 신속하게 무료로 배송될 예정이다.

 ㈜하림 육가공 박준호 본부장은 “60년 만에 찾아온 붉은 닭의 해를 맞아 고객 여러분께 닭고기 만둣국을 선보이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설 명절에는 건강한 닭고기로 만든 만둣국을 먹으며 가족과 친지들이 함께 모여 오순도순 이야기를 나누며 소중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