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기 익산시 블로그기자단 발대식
제2기 익산시 블로그기자단 발대식
  • 익산=김경섭 기자
  • 승인 2017.01.1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한해동안 익산에서 열리는 각종 문화행사와 익산시 현안 등을 블로그와 SNS를 통해 홍보에 나설 제 2기 익산시 블로그 기자단이 12일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제2기 익산시 블로그기자단은 이날 오후 시청상황실에서 이지영 부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는 제2기 익산시 블로그기자단에는 20대부터 50대까지 총 13명이 참여해 위촉장을 받고 앞으로 1년간 활동 계획과 포스팅 절차 등에 교육을 받았다.

익산시 블로그 기자단은 이날부터 오는 12월까지 익산에서 열리는 각종 문화행사 및 시책 등 다양한 이슈에 대한 기사를 작성해 블로그와 SNS를 통해 홍보한다.

익산시는 한 해 동안 우수한 활동을 펼친 블로그 기자에게 연말 시정발전 유공 표창도 수여할 계획이다.

이번 블로그 기자단에 선정된 유솜이(22) 기자는 “익산시 블로그 기자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시민들이 궁금해 하는 시의 이곳저곳을 발로 뛰며 익산시를 홍보하는데 앞장 서겠다”고 다짐했다.

이지영 부시장은 “인터넷 매체와 SNS 등이 중요한 소통 공간으로 자리매김한 요즘과 같은 시대에 익산시 블로그기자단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며 “여러분들이 갖고 계신 각자의 재능과 열정으로 우리 익산을 널리 알리고 또 시의 정책과 비전을 시민들 일상 깊숙이 스며들 수 있도록 생생하게 전달하고 홍보하는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처음으로 시작한 제1기 익산시 블로그 기자단은 지난 한 해 동안 익산 곳곳의 현장을 글과 사진으로 생생하게 전달하며 시민들과 소통의 다리 역할을 해왔으며 지난 12월 활동을 마무리했다.

익산=김경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