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박지원 후보, 전북 표심에 호소
국민의당 박지원 후보, 전북 표심에 호소
  • 전형남 기자
  • 승인 2017.01.12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당 당 대표 및 최고위원 선거에 출마한 박지원 후보는 13일 국민의당 전북 지역위원회 사무실을 잇달아 방문해 전북 도민과 국민의당 당원들로부터 전북 현안 및 여론을 청취하고 막판 표심을 호소할 예정이다.

박지원 후보는 ‘대선 승리, 당원 승리 이기는 당 대표’를 모토로 “당은 키우고 ‘당원은 섬기고 우리 후보는 대통령 만들고, 일명 ’박지원의 고고고, 3GO 전략’을 통해 반드시 집권을 하겠다”고 호소할 예정이다.

박 후보는 “전북에 대한 인사 및 예산 차별 등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정권교체가 필요하다”며 “총선에서 보내주신 압도적인 지지에 보답하고 새만금 사업, 쌀값폭락대책 문제, AI문제 등 전북 현안에 대해서 선도적인 관심을 갖고, 정부의 대책 마련 및 예산 확보를 주도해 온 국민의당이 집권해야 한다”고 호소할 예정이다.

박 후보는 “지난 총선에서 국민의당이 원내 제3당, 정당투표율 전국 제1야당이 될 수 있었던 것은 호남 녹색 돌풍이기 때문”이라며 “이번 대선은 국민의당과 민주당의 대결이 될 것이기 때문에 호남에서 이겨야 대선에서 승리할 수 있다”고 호소할 예정이다. 박 후보는 “호남에서 이겨 본 사람, 호남 차별에 가장 단호하게 맞서온 제가 호남 발전에 매진할 수 있는 제가 당 대표가 되어 정권교체에 앞장 서겠다”고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서울=전형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