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공약사업 10건 완료·22건 정상 추진 중
고창군 공약사업 10건 완료·22건 정상 추진 중
  • 남궁경종 기자
  • 승인 2017.01.12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군수 박우정)은 1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민선 6기 공약사업 평가를 위한 공약이행평가단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평가회에는 박우정 군수와 군 간부공무원, 공약이행평가단 등 50여명이 참석해 사업별 담당팀장 보고와 질의답변 그리고 분임토의와 분과별 의견수렴결과 발표가 이뤄졌다.

 이번 평가에서 민선 6기 고창군 공약사항 6개 분야 32개 세부사업에 대해 추진상황을 점검한 결과, 출산장려금과 무료예방접종 확대 등 10개 사업은 완료됐으며 나머지 22건은 정상 추진 중인 것으로 평가됐다. 

 특히 공약사업중 무료예방접종 대상자를 65세에서 60세부터로 확대해 시행, 매년 2만여 명의 군민이 혜택을 받은 것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평가하는 외부청렴도 평가 결과 5등급에서 2등급으로 상향된 성과를 보인 것에 대해서는 높이 평가했다.

 공약평가 회의를 진행한 이상복 평가단장은 "이번에 제시된 자문 의견이 향후 공약 추진에 충분히 반영되는지도 지속적으로 평가하겠다"며 "이행절차가 남아있는 공약사업에 대해서는 향후 차질 없이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박우정 군수는 "공약사항은 성실하게 이행해 그 성과가 군민들에게 반드시 돌아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고창군은 공약이행을 군정의 최우선 과제로 군민과 소통하며 발전의 토대를 쌓아가겠다"고 밝혔다.

고창=남궁경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