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최고 연 3% 외화정기예금 USD 1천만 달러 한도 특판
전북은행, 최고 연 3% 외화정기예금 USD 1천만 달러 한도 특판
  • 이종호 기자
  • 승인 2017.01.1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오는 16일~20일까지 5일 동안 개인(개인사업자 포함) 및 일반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전북은행 해외진출 기념 대고객 외화정기예금 특판’을 실시한다.

이번 외화정기예금 특판은 성공적인 캄보디아 프놈펜상업은행(PPCB)인수를 기념하고 그동안 전북은행에서 외환 거래를 한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진행한다. 한도는 총 미국달러 1천만 달러로 한도 소진시에는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특판 예금의 가입금액은 USD 3천 달러 이상 가입 가능하며, 기간은 370일이다. 특판 예금 금리는 최고 연 3%이며, 거래실적에 따라 연 0.05%~0.5%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추가로 얹어준다.

우대조건으로는 가입시점에 유학생, 체재자 지정/송금 고객인 경우 연 0.15%, 전북은행 외환 거래 보유 고객(가입시점 최근 3개월 내 실적)인 경우 연 0.15%, 가입시점에 스마트뱅킹 정상 개인고객 또는 기업인터넷뱅킹 정상고객인 경우 연 0.05% 등 다양한 우대 조건들이 있으며 전북은행 전 영업점에서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시중은행들의 경우 1년 외화정기예금 금리가 연평균 1%~1.5%인 것을 감안하면 이번 특판 상품은 큰 매력이 아닐 수 없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개발로 앞서가는 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북은행 영업점이나 콜센터(1588-4477) 및 홈페이지(www.jbbank.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