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상하농원, 설 연휴 새해잔치 한마당 개최
고창 상하농원, 설 연휴 새해잔치 한마당 개최
  • 남궁경종 기자
  • 승인 2017.01.1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의 농어촌 테마공원 (유)상하농원(대표 박재범)이 설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하는 ‘상하농원 새해잔치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상하농원 새해잔치 한마당’은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모든 가족들과 함께 농원의 넓은 대지에서 전통 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한 체험 이벤트로 첫 이벤트인 만큼 상하농원은 풍성하고 다양한 전통 놀거리와 먹거리 체험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상하농원은 ‘새해잔치 한마당’ 기간 동안 핸드폰 게임에 익숙한 아이들이 농촌 전통놀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투호, 널뛰기, 팽이치기 등의 전통놀이 체험을 진행하고 주말인 21일과 22일, 그리고 설 연휴 기간(27일~30일)에는 넓은 농원을 내달리며 즐기는 연 높이 날리기 시합과 즉석 가족대항 윷놀이 시합도 진행한다.

우리 농산물을 이용한 먹거리 체험 이벤트도 마련된다.

떡 메치기 체험을 통해 직접 인절미도 만들어 보고 가족과 함께하는 만두 빚기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가을걷이를 끝내고 새로운 봄을 기다리는 너른 대지의 상하농원에서 그간 쌓였던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려버릴 수 있을 만큼 신나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상하농원 새해잔치 한마당을 통해 어른들은 추억을 느끼고, 아이들은 우리의 전통 문화를 배우고 즐기면서, 모두가 행복한 한 해를 맞이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상하농원 새해잔치 한마당’의 프로그램 및 운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sanghafar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상하농원은 명절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설 연휴 기간 동안 상하농원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입장권 50%를 할인한다.

고창=남궁경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