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디자이너 박하늘 씨, 김제사랑장학재단에 100만원 쾌척
헤어디자이너 박하늘 씨, 김제사랑장학재단에 100만원 쾌척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1.0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년과 2009년 김제사랑장학재단 장학금 수혜자인 대한민국을 대표 하는 헤어디자이너 박하늘 씨가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기금 1백만 원을 기탁했다.

 김제사랑장학재단 장학금 수혜자인 헤어디자이너 박하늘 씨가 지역의 후배들을 위한 장학사업에 써달라며,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기금 1백만 원을 기탁했다.

 헤어디자이너 박하늘 씨는 헤어디자이너 부문 국내대회(금메달 5회)에서는 물론 국제대회(단체전 금메달 4회, 개인전 금메달 5회)에서도 독보적인 성적을 거두어 지난 2009년에는 대한민국 국가산업 포장(대통령)을, 2010년에는 대한민국 인재상(대통령)을 수상 하는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헤어디자이너이다.

 기탁식에서 박 씨는 "경제적으로 어려웠던 학창시절 김제사랑장학재단에서 지원된 장학금을 통해 헤어디자이너의 꿈을 이룰 수 있었다"면서, "지금의 제가 있기까지 도와주신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다시 되돌려줘야겠다고 생각했다"고 기탁 배경을 밝혔다.

 한편, 박 씨는 대학시절이던 2007년과 2009년 두 차례에 걸쳐 김제사랑장학생으로 선발되어 김제사랑장학재단으로부터 장학금을 지원받은 바 있으며, 현재는 서경대학교 대학원 미용예술학 박사과정을 밟고 있으며, 대경대학교 겸임교수로 출강하면서 후학을 양성하고 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