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산품] [부안] 개암죽염, 뽕잎절임 고등어, 강산뽕주
[특산품] [부안] 개암죽염, 뽕잎절임 고등어, 강산뽕주
  • 방선동 기자
  • 승인 2017.01.05 14:2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안 개암죽염-개암사 식품명인이 재현(www.mpfarm.co.kr/index.php)

 불가에서 내려오는 비전을 개암사 식품명인이 재현해 구어낸 명인명작 개암죽염(대표 정락현)이 설 명절을 맞아 선물세트로 택배를 통해 소비자들에 선보인다.

 모든 제품을 부모님과 자식들에게 먹인다는 마음으로 생산하는 개암죽염은 송진만을 이용해 1천800도 고열에에서 9번 융용해 생산한 제품으로 분말, 양치용, 알갱이로 포장해 판매한다.

신비식품의 대명사로 알려진 개암죽염은 3만원부터 14만원까지 다양한 세트로 판매한다

구입처는 전화 583-7748번 쇼핑물 www.kaeamfood.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부안수협 뽕잎절임 고등어 수산물세트-국산 수산물만 엄선

부안수협(조합장 김진태)이 100% 국산 수산물만을 엄선해 특허받은 기술로 정성껏 마련한 명품 수산물세트를 택배를 통해 판매한다.

부안수협 수산물세트는 등푸른 생선의 대명사인 겨울철 참고등어를 우리 몸에 좋은 뽕잎으로 얼간해 짜지 않고 비린내가 적으며 머리 및 내장을 완전히 제거해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 웰빙식품으로 특허상품인 뽕잎절임 간고등어를 출시했다.

뽕잎절임 간고등어는 과학적으로 입증된 뽕잎의 풍부한 영양성분을 함유해 혈압 강화물질 GABA가 풍부하고 RUTIN 및 식이섬유, 칼슘, 아미노산, 50여종 이상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다. 식약청 HACCP 시스템 지정업체로 최첨단 위생시스템을 갖추고 생산되는 뽕잎절임 간고등어는 명품특선세트 1호, 2호, 3호이다.

구입은 부안수협 전화 584-3101~2번, 쇼핑몰 www.buansuhyup.co.kr 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부안 강산뽕주-선물세트 출시

과실중의 황제로 알려진 뽕나무 열매인 오디를 원료로 우리 입맛에 맞는 전통술로 개발된 ‘부안 강산뽕주’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부안 강산주조(대표이사 이영식)에서 생산하는 강산뽕주는 백발이 검어지고 늙지 않는다는 자양강장주로 산좋고 물맑은 변산반도와 새만금 청정해역에서 해풍을 맞고 자란 오디로 원료로 만든 전통술로 당도와 질이 탁월하다.

강산뽕주는 농민들이 직접 재배한 질 좋은 오디만을 다량으로 선별해 수매한 오디를 장인정신으로 믿음이 가는 신뢰성을 바탕으로 최상의 제품을 만들었다.

선물세트는 도자기세트 1호, 2호, 3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비한 강산뽕주는 전국 어디로 나 택배가 가능하다. 주문은 www.gangsanwine.com이나 부안 강산뽕주 홍보전시관 582-9922번으로 주문하면 즉시 배송된다.

부안=방선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겨울 2017-01-17 17:48:03
개암죽염 휴대용 죽염 가지고 다니면서
음식에 넣어먹으니 편리하기도 하고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