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눈꽃 힐링 캠프 운영
고창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눈꽃 힐링 캠프 운영
  • 남궁경종 기자
  • 승인 2016.12.3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창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눈꽃 힐링캠프’를 운영했다.

고창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진남표)가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눈꽃 힐링캠프’를 운영했다. ‘청소년 눈꽃 힐링캠프’는 지난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무주리조트에서 중학생 3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고창군이 주최하고 고창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주관한 이번 눈꽃 힐링캠프는 평소 야외체험활동이 부족한 학생들이 자연 속에서 스포츠 활동을 통해 체력 향상과 도전정신을 기르며 새롭고 다양한 문화를 접함으로써 또래 친구들과 폭넓은 유대관계를 형성하고 공동체의식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학생들은 스키강사들에게 장비 착용방법은 물론 안전하게 넘어지고 일어나는 안전교육을 받고 리프트 이용방법 및 초보를 위한 스키강습 등 1박 2일간의 체험활동에 참여했다. 프로그램에 참여 한 학생은 “처음 타보는 스키라 첨엔 무서웠지만 기초강습을 통해 스키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되고 타보니 재미있었으며,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고창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역 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개인 및 집단 상담 등 전문상담과 교육을 비롯하여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고창=남궁경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