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모터스 2017 시즌권 디자인 공개
전북현대모터스 2017 시즌권 디자인 공개
  • 남형진 기자
  • 승인 2016.12.2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단장 이철근)이 다가오는 2017년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홈경기 관람이 가능한'2017 시즌권'디자인을 공개했다.

27일 전북현대에 따르면 지난 8일부터 온라인 인터파크 홈페이지(sports.interpark.com)를 통해'2017 시즌권' 판매가 시작됐으며 구매 가능한 좌석은 스카이박스, 이벤트 존(스페셜 존, 가족석, 커플석)과 VIP, W 지정석, W 비지정석, E/N석, 선수카드, 레이디카드 등이다.

또한 'W 비지정석' 좌석에 어린이 시즌권을 신설해 선수카드와 레이디카드를 제외한 모든 권종에서 각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성인, 청소년, 어린이 등급으로 준비됐다.

이와 함께 전북현대는 2017년 2월 10일까지 사전 구매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존과 VIP, W석, 레이디카드, 선수카드, E/N석(청소년)를 구매한 팬들에게는 탁상용 시즌 달력을 증정하고, 시즌권을 구매한 어린이 회원에게는 유니폼형 티셔츠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전북현대 이철근 단장은 "올해 경기장을 찾은 팬들의 성원과 응원으로 아시아 챔피언에 오를 수 있었다" 며 "2017시즌 또한 팬들과 함께 성공적인 시즌을 만들어 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남형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