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 Card와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JB Card와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 이종호 기자
  • 승인 2016.12.22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전북은행 본점 3층 대강당에서 제8회 JB카드와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을 지난 21일 성황리에 마쳤다.

전북은행은 도내 문화·예술분야 사회적기업을 초청해 공연무대를 마련하고, 전북도민에게는 정기적인 공연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3월, 6월, 9월, 12월 넷째 주 수요일에 정기적으로 ‘문화가 있는 날’을 개최하고 있다.

이날 펼쳐진 예술기획 전문 사회적기업 My stage의 퓨전클래식콘서트는 전 연령층의 관객 누구나 편안하고 흥미롭게 관람할 수 있도록 자체적으로 해석하고 편곡한 영화음악, 뉴에이지, 클래식, 자작곡 등 다양한 볼거리를 70여분 동안 제공했다.

일반 관람객 이외에도 평소 문화공연 관람의 기회가 적은 문화소외계층에게도 공연관람의 기회를 제공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고, 연말연시 분위기에 맞는 공연 컨셉과 선곡으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노시형 사회공헌부장은 “그동안 전북은행은 문화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사회적기업의 성장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문화가 있는 날‘을 실시해온 만큼, 내년에도 다양한 문화행사와 지속적인 지역공헌사업들을 통해 향토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종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