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커리어 캠프’ 참가자 모집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커리어 캠프’ 참가자 모집
  • 이종호 기자
  • 승인 2016.11.2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이사장 김영구)은 진로와 취업을 놓고 고민하는 도내 대학교 1,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2016 하반기 커리어(Career)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캠프는 대학생들이 자기비전 및 잠재력을 도출해 자신에게 맞는 진로를 설계하고, 그에 맞는 취업 역량 및 셀프리더십을 개발,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캠프는 12월 20 ~ 22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전북은행 본점 19층 연수원에서 실시되며, 비전탐구 및 비전리스트 작성,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특강, 성공적인 면접대비 사례, 이미지 메이킹 및 셀프리더십 강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모집은 28일 ~ 12. 12까지 40명 선착순이며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카페(cafe.daum.net/jbbankwkdgkr) 또는 전북은행 홈페이지(www.jbbank.c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우편 또는 이메일접수(mj007@jbbank.co.kr) 하면 된다.

김영구 이사장은 “이번 캠프를 통해 대학생들이 철저한 자기분석과 자신만의 비전탐구를 통해 진로방향을 설정하고 자기브랜드와 취업역량을 키우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종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