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 출시
KT,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 출시
  • 이종호 기자
  • 승인 2016.10.1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아이폰 7과 아이폰 7 플러스의 사전예약을 14일부터 전국 KT매장 및 온라인 공식채널인 올레샵(ollehshop.com)을 통해 진행하고 21일 정식 출시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KT는 2009년 아이폰 3GS를 시작으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아이폰 전 모델을 출시한 통신사업자며 7년 간 가장 많은 고객이 KT를 통해 아이폰을 경험했고 이를 통해 쌓은 네트워크와 서비스 최적화를 통해 아이폰을 가장 잘 아는 전문 통신사로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달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공개된 아이폰 7과 아이폰 7 플러스는 새롭게 선보이는 첨단 카메라 시스템, 아이폰 사상 최고의 성능과 배터리 사용 시간,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들려주는 스테레오 스피커, 가장 밝고 가장 컬러풀한 아이폰 디스플레이, 생활 방수 기능 등으로 무장된 역대 최고의 업데이트라 할 수 있다.

기능뿐만 아니라 저장 용량도 32/128/256GB로 기존보다 2배 늘었으며, 눈길을 사로 잡는 제트 블랙 색상을 추가해 완성도를 한 단계 끌어 올렸다는게 KT의 설명.

KT고객은 다양한 추가할인을 통해 아이폰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슈퍼할부카드’로 단말을 할부 구매하면 이용 실적에 따라 2년 간 최대 48만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이용실적이 월 100만원이 넘는 고객이라면 olleh CEO우리카드로 2년간 최대 72만원 할인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KT 멤버십 포인트를 통한 추가할인(할부원금의 5%, 최대 5만원) 및 포인트파크를 통해 각종 제휴사 포인트를 모아 추가할인 받을 수 있어 고객 부담을 낮출 수 있다.

이종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