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장쑤 인터넷대회 카운트다운 진입
제4회 장쑤 인터넷대회 카운트다운 진입
  • .
  • 승인 2016.09.29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회 장쑤 인터넷대회가 ‘융합과 혁신, 공동 건설과 공유?시민을 위한 인터넷’을 주제로 올해 11월 3일?4일에 개최된다.

그때가 되면 대회는 주제를 둘러싸고 개막식 본 회의장 1개, 주제별 회의장 8개, ‘혁신의 빛’ 인터넷 성과 전시장 1개가 설치된다. 개막식에는1,000여 명 회의 참가자들을 위해 인터넷 분야의 전문가, 업체 유명 인사를 초청하여 특강하게 한다. 관련 부서는 또 업계의 권위 있는 정보를 발표할 예정인바 인터넷 플랫폼 경제, 인터넷 농업 발전과 교통운수 상황 등 내용이 포함된다. 대회는 또 최초로 장쑤성 제1회 인터넷 ‘명인의 전당’ 등을 발표할 계획이다.

‘혁신의 빛’ 인터넷 성과 전시는 장쑤 특색과 장쑤 원소를 중심으로 공업, 농업, 민생, 뉴미디어, 금융, 네트워크 보안, 청년 창업 등 분야를 아우른 10여 개 전시구역을 설치하고 각 업종의 디지털화와 인터넷화의 발전 수준을 전시한다. 대회는 또 ‘기업 대부와 네티즌의 대화’, ‘뉴미디어의 혁신과 발전’, ‘경제와 스마트 가정 나누기’, ‘빅 데이터와 클라우드 컴퓨팅’, ‘전자상 거래와 공업 인터넷’, ‘네트워크 보안과 공동 건설 및 공유’, ‘청년 인터넷 창업자’ 등 여러 개 주제의 토론장을 설치함으로써 장쑤성 인터넷 기업을 위해 홍보, 협력과 교류의 플랫폼을 건설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