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정읍 시기동에 ‘JB희망의 공부방 제48호’ 오픈
전북은행, 정읍 시기동에 ‘JB희망의 공부방 제48호’ 오픈
  • 왕영관 기자
  • 승인 2016.09.28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지난 27일 정읍시 시기동에 위치한 늘봄지역아동센터에서 ‘JB희망의 공부방 제48호’ 오픈식을 열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27일 정읍시 시기동에 위치한 늘봄지역아동센터에서 ‘JB희망의 공부방 제48호’ 오픈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전북은행 노인섭 부행장, 고윤택 정읍시청지점장, 노시형 사회공헌부장, 정읍시 김생기 시장,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심정연 부회장, 늘봄지역아동센터 황숙 센터장이 참석했다.

늘봄지역아동센터는 2009년 2월 개소해 시기동 일대 저소득가정 아동들에게 학습지도, 지역사회연계 문화?여가 프로그램, 야간보호사업 등을 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있는 기관으로, 아동들이 바닥에 앉아 공부해야하는 불편함과 책장이 노후화된 열악한 상황이라 지원 대상으로 선정됐다.

전북은행에서는 책상, 의자, 책장, 옷장 등을 새롭게 지원해 아동들이 학습하기 편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공부방을 조성하고, 야간에 센터를 이용하는 중학생들에게 꼭 필요했던 독서실형 책상과 의자를 지원해 큰 호응을 얻었다.

전북은행 정읍시청지점(지점장 고윤택) 직원들은 실내를 정리한 후 가구를 배치하는 봉사활동에 이어, 향후 정기적으로 센터를 방문해 아동들의 꿈 멘토가 되어주기로 약속하기도 했다.

왕영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