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선실천국민운동본부 9월의 자랑스러운 청소년 선정
일일선실천국민운동본부 9월의 자랑스러운 청소년 선정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6.09.1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일일선실천국민운동본부(이사장 이상익)는 9월의 자랑스러운 청소년으로 김하늘(익산이리영등초 2), 이효석(완주남관초 6), 김광호(고창흥덕초 6) 등 3명을 선발하고 상패와 상품을 전달했다.

 이들 어린이들은 일일선본부에서 무상으로 보급해온 일일선 기록장 사용을 통해 부모에게 효도하고 선생님을 공경함은 물론 친구들을 사랑하며 자라나는 어린이들로서 말과 행동이 바르고 주변 사람들에게 밝고 건강한 웃음을 주며 남을 위하고 배려할 줄 아는 모범 어린이들로서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선정하게 되었다.

일일선운동본부는 오는 10월 22일 실시하는 제6회 전라북도 어린이 논술대회와 일일선 실천 모범 어린이를 선발하고 제1회 일일선 대상 선발 표창 등에 대한 부문별 시상식을 11월 12일 전주교육대학교에서 가질 예정이다.

이날에는 수상자들에게 푸짐한 장학금과 상장을 수여하고 다양한 경품으로 참가자들에게 기쁨을 줄 예정이다.

ㄴ일일선본부는 남은 기간 동안 추진하고 있는 사업들이 미래 우리 사회의 주인이 될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역할과 사명을 다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상익 이사장은 “일일선 운동을 시작한 지 6년차에 우리는 많은 일을 해 왔다.”며 “제6회 논술대회 등 남은 사업들을 통해서 2016년도에도 좋은 결실을 맺을수 있도록 회원은 물론 학부모 그리고 교육 관계자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와 참여를 간곡히 당부 드린다”고 강조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