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혁신도시지점 이전
전북은행 혁신도시지점 이전
  • 왕영관 기자
  • 승인 2016.09.07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전북은행 전북혁신도시 지점 이전 행사에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을 비롯해 조봉업 전주시 부시장, 고재욱 전라북도 일자리 경제 정책관 등이 참석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이 7일 혁신도시지점 이전 행사를 갖고 새둥지에서 고객들을 맞이했다.

혁신도시지점은 지난 2014년 5월 혁신도시 내 건물 2층에 개점했으며 이번에 이전한 곳은 맞은편 건물 1층으로 기존 위치보다 접근성이 좋아 고객 밀착형 영업을 통한 금융 서비스 개선 및 고객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이전 행사에는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을 비롯해 조봉업 전주시 부시장, 고재욱 전라북도 일자리 경제 정책관 등 내외빈 30여명이 참석했으며 이번 이전 행사를 기념하며 혁신도시 지점 직원과 고객들은 화환과 화분 대신 2014년부터 전주시가 추진하고 있는 ‘밥 굶는 아이 없는 엄마의 밥상’ 사업을 위해 성금을 모금했다.

이 사업은 한부모 가정, 장애 및 불우 가정 등 불가피한 이유로 아침을 굶고 등교하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아침 도시락을 배달해 주는 급식지원 사업으로 이날 모금한 성금 300만원을 전주시에 전달했다.

임용택 은행장은 “혁신도시가 이전 공공기관과 지역전략산업의 연계로 지역경제 발전 견인을 위한 행정중심 복합도시인 만큼 전북은행은 새로운 지역발전 성장 동력을 창출하기 위해 필요한 자금을 적기에 지원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역 밀착 사업 추진으로 지역민들과 함께 하는 은행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왕영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