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 U-12 육성반 공개 테스트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 U-12 육성반 공개 테스트
  • 남형진 기자
  • 승인 2016.09.05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 현대모터스축구단(단장 이철근)이 도내 축구 꿈나무 육성 일환으로 유소년 선수 선발을 위한 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5일 전북현대는 “전북현대 U-12세 육성반 유소년은 학업과 운동을 병행하는 클럽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년 2회에 걸쳐 테스트를 실시하기 때문에 선수를 꿈꾸는 전북 지역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 테스트는 지역 내 우수 인재 발굴 및 꿈나무 육성을 위해 실시되며 오는 11일(일요일) 오전 9시부터 전주 종합경기장에서 열린다.

참가 자격은 현재 7세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5학년에 재학중인 학생까지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구단 홈페이지(www.hyundai-motorsfc.com)와 그린스쿨 유소년 전용 홈페이지내 ‘U-12 선수선발 테스트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학부모가 직접 작성한 후 구단 유소년 육성 지원팀 팩스(063-211-1762)또는 이메일(jbfcyouth@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부모님이 직접 작성하지 않거나 사인이 없을 경우 접수는 무효 처리되고 접수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는다.

접수 기간은 오는 9일(금)까지며 신청자는 테스트 당일 축구화 및 운동화, 운동복 등을 지참하면 된다.

공개 테스트는 공정하고 투명한 선발을 위해 익명으로 진행된다.

한편 이번 공개 테스트 관련 자세한 사항과 문의는 전북 홈페이지 및 전북 사무국 유소년 육성 지원실 (063-273-1763, 내선 2번)으로 하면 된다.

남형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