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자원봉사자 모집
‘2017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자원봉사자 모집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6.08.30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회 포스터

 무주 WTF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내년 6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될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등록·안내, 의전·언어, 홍보, 교통·수송, 경기, 운영지원, 의무 등 7개 분야 18개 직종으로 총 500명이다.

 모집 대상은 만 18세 이상 내·외국인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조직위원회는 자원봉사자 지원자들의 서류 및 면접심사를 거쳐 내년 3월에 자원봉사자를 선발하고, 선발된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5월까지 단계별 교육을 시행해 직무 역량과 현장 대처능력을 배양할 방침이다.

 이 같은 교육 과정을 이수한 자원봉사자는 대회 기간 중, 선수촌과 경기장 등 무주 전역에서 활동하게 된다.

 자원봉사 신청 기간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며, 대회조직위원회 자원봉사 홈페이지(http://2017tkdvol.or.kr) 또는 전라북도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http://www.jbvolo.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대회 조직위원회 또는 전라북도자원봉사센터를 방문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조직위 관계자는“성공적인 대규모 행사의 밑바탕에는 자원봉사자의 열정과 참여가 있었다”며,“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많은 도민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