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주점 ‘롯데 웨딩 박람회’
롯데백화점 전주점 ‘롯데 웨딩 박람회’
  • 왕영관 기자
  • 승인 2016.08.1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이 역대 최대 규모의 ‘롯데 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

11일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박중구)에 따르면 8월 12일부터 21일까지 10일간 전주점 6층 이벤트홀에서 다양한 가전, 가구 혼수상품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장기화하는 불황 속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웨딩비용은 줄이고 가전, 가구 등에 더 많이 투자하는 실속형 스마트웨딩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불황에 보다 경제적으로 혼수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박람회 기간 가전·가구·해외명품·모피·주얼리·시계 구매 시 롯데상품권 5~50만 원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며 가구 단일 브랜드 구매 시에는 7.5% 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브랜드 별로 추가 사은품도 있다.

특히 행사에는 1천만 원부터 6천만 원까지 알찬 혼수용품 패키지를 준비해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파 예비 신혼부부들의 큰 인기가 예상된다.

이 밖에 가전(삼성, LG)·가구(에이스, 시모스)와 함께하는 ‘혼수 특별 기획전’에는 특가상품과 롯데 단독 신제품, 베스트 추천상품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소형 혼수 가전은 최대 5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가장 큰 혼수 박람회”라며, “시대에 따라 변화하는 웨딩 트랜드에 맞는 웨딩 행사를 기획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연중 가장 저렴하게 혼수장만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왕영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