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국카스텐, FIFA U-20 월드컵 전주 홍보대사 위촉장 전달
이동국·국카스텐, FIFA U-20 월드컵 전주 홍보대사 위촉장 전달
  • 한성천 기자
  • 승인 2016.08.10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축구의 간판스타인 ‘라이언 킹’ 전북현대모터스FC의 이동국 선수와 ‘우리동네 음악대장’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4인조 락밴드 국카스텐이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의 전주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전주시는 10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수원 FC와의 K-리그 전북현대FC의 홈경기에서 축구선수 이동국과 가수 국카스텐에 대해 위촉장을 전달하고, U-20 월드컵과 개막전 개최도시 전주를 알리는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이들은 내년 대회 종료시까지 비빔밥축제 등 주요 행사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SNS 등 다양한 홍보매체를 통해 대회를 홍보하게 된다. 특히 위촉식에 이어 진행된 축하공연에서는 홍보대사 국카스텐이 열정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전주성을 찾은 2만여 명의 축구팬들을 열광의 도가니에 빠지게 했다.

 이번에 U-20 월드컵 전주 홍보대사에 선정된 이동국 선수는 우리 지역 전북현대모터스FC를 대표하는 선수로, 전주와 U-20 월드컵을 좀더 대중적으로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복면가왕’에서 9연승 신화를 기록하며 가요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대세 락밴드이자 최고의 뮤지션인 국카스텐(은 탁월한 실력과 자기만의 음악 색깔을 통해 젊은 선수들이 참여하는 U-20 월드컵의 열정, 그리고 도전 정신과 걸맞다는 평가다. 보컬 하현우는 장수 출신이다.

한성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