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클럽대항 생활체육대회 신청 접수
청소년클럽대항 생활체육대회 신청 접수
  • 남형진 기자
  • 승인 2016.06.30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과 건전한 여가 활동을 위한 2016 청소년 클럽 대항 생활체육대회와 청소년 무예대회 참가 신청 접수가 1일 시작된다.

30일 전북도체육회에는 “매년 여름 방학을 맞아 도내 청소년들의 건강과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을 위해 개최되는 2016 청소년클럽대항 생활체육대회, 청소년 무예대회’가 오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총 3일간 개최되는 가운데 1일부터 참가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기간은 1일부터 오는 13일까지(태권도는 7일까지) 전라북도 종목단체에서 개별적으로 접수를 받게 되며 자세한 사항은 전라북도체육회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www.jbsports.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라북도체육회가 주최하고 전라북도 종목단체(축구, 농구, 검도, 태권도, 합기도)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축구와 농구 2개 종목과 무예대회는 검도, 태권도, 합기도 등 3개 종목에서 도내 청소년들이 자웅을 겨루게 된다.

전북도체육회는 이번 대회 경기 중 부상 및 만약의 사고에 대비해 학생들의 안전 확보 차원에서 스포츠안전재단 단체 보험에 가입하도록 의무화 했으며 현장에 의료진과 구급차량을 대기시켜 놓는 등 안전 대책에도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남형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